몇해전에 한국 영화계에 엄청난 사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아카데미 오스카 작품상을 받게 된 것이지요. 누군가를 이를 두고 미국에서 한국계 대통령이 탄생한것과 같은 의미라고 하였더라구요. 뭔가 공감이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평택 cgv 상영시간표에 관한것 입니다.

평택 cgv 상영시간표를 보기 위해서는 그냥 CGV 홈페이지를 통해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근데 들어가 보면 알겠지만 평택 cgv 상영시간표까지 가기위해서는 굉장히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저도 익숙한 편인데도 가끔은 햇갈릴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 가져 왔습니다.

평택 cgv 상영시간표 보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딱 보면 알겠지만 바로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됩니다. 근데 이게 모바일에 최적화가 되어 있는 상영시간표 같더라구요. 데스크탑에서 보면 정말 못생기게 나옵니다.

컴퓨터에서는 이걸 클릭

컴퓨터의 경우에는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보기 좋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모바일 보다는 확실히 보기 좋을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평택 cgv는 1호선 평택역에 있는 AK플라자 민자역사 8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AK플라자에서 하면 됩니다. 기본 주차는 4시간에 천원입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4시간에 2천원이지요. 4시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10분당 500원이 필요합니다. 근데 이 4시간에 천원요금은 무인정산기 사전정산할때 티켓을 집어넣어야 되는 가격입니다. 햇갈려서는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