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장년층보다 청년층 취업이 많이 어렵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더이상 공채를 하지 않고 조금씩 조금씩 그때그때 뽑는것이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반면에 장년층의 경우에는 정부의 정책때문에 공공부분 일자리가 크게 늘어난것으로 보여집니다. 일자리 증가도 주요하기는 하겠지만 예전의 어르신과 요즘의 어르신의 체력이나 건강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된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이번 포스팅은 포항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한 것 입니다.

많은 일자리들은 알바천국과 같은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에 집중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구인구직 정보의 경우에는 이러한 대형사이트가 아닌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와 같은 생활정보지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형 포털도 보고 이러한 사이트도 함께 보는 것이 좋은것이지요.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각종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간단하게 네이버에서 ‘포항교차로’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에서 ‘e구인구직’을 클릭을 하시면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포항교차로를 클릭을 하면 조금 더 복잡하기 때문에 e구인구직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고,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선택으로는 구인구직 정보가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기 떄문에 지역만 선택을 해서 한번 훑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포항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복잡하게 들어가시는 방법 외에도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더 빠르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꽤나 많은 정보가 올라오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인터페이스는 시간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지만 500여건정도 되는 정보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나도 어느정도 이용하는 사람이 있다는 이야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