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갑작스럽게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는데, 추위까지 다가오다보니 더 나가기가 싫어지는것 같아요. 요즘 같은 때에는 집에서 가만히 있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푸드앤잡 구인구직과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푸드앤잡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외식업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푸드앤잡은 기본적으로 구인구직 회원간에 직거래 사이트입니다. 회원 가입을 할경우 연락처를 제외한 정보는 무료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개나 파견이 아니기 때문에 광고비를 제외한 일체의 수수료는 받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더하여 푸드앤잡은 회원들 정보가 보호가 되고 있습니다. 연락수단을 보기위해서는 회원가입이나 광고비를 지급을 해야하기 때문에 연락처를 볼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푸드앤잡은 시스템이 잘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열람을 할 뿐만아니라 구인 등록을 할경우에 휴대폰 메세지로 요약채용정보가 통지가 됩니다.
많은 업장이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구직을 하려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지요. 인재정보를 등록을 하면 구직희망지역의 요약채용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포털사이트에 구직 광고효과가 나타나게 되지요. 꼭 등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인재정보를 등록하지 않아도 채용정보를 보는것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연락수단은 볼 수 없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네이버나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지 않으셔도 손쉽게 푸드앤잡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