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마다 고스톱이나 윷놀이등 가족 다같이 하는 놀이를 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최근에는 집에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사람들과 마주하는 자리가 많이 적어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인터넷 고스톱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인터넷 고스톱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단연 피망 뉴맞고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망 뉴맞고는 PC에서 시작된 게임이지만 현재는 스마트폰으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다운받기 위해서는 여타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바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피망 뉴맞고 설치무료

아이폰 피망뉴맞고 설치무료

위 링크를 통해 손쉽게 피망 뉴맞고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컴퓨터에서 스마트폰보다  피망 뉴맞고 를 설치하는 것이 조금더 복잡합니다. 일단 먼저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피망뉴맞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없으시다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의 과정은 예전에 비하여 많이 간단해졌습니다. 페이스북이나 구글 또는 네이버를 통해서 가입을 할 수 있씁니다. (이제 구플 안쓰는데 구플아이콘이 인상적이네요)

로그인을 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게임시작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본격적으로 설치할수 있는 파일 하나를 다운로드 하게됩니다. 다운로드 된 파일을 실행하시면 쉽게 게임이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피망게임이 처음이라면 피망 스타터라는 프로그램을 먼저 설치해야하고, 그 이후에 본격적으로 피망뉴맞고를 설치할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설치가 굉장히 어려웠습니다만, 이제는 선택할 것도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냥 게임이 설치될 위치만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 잘 모르시면 그냥 설치시작을 누르시면 됩니다.

누구나 하실 수 있는데 혹시 어려우시다면 위 화면들을 순차적으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