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게임을 자주 하신다면 ‘피망 맞고’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오늘은 3대 맞고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피망 맞고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 포털 피망에서 운영하는 고스톱 게임 피망 맞고는 가장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있다고 하네요.

피망 맞고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앞서, 여러가지 종류 중 어떤 것을 설치해야하는지 알려드리기 위해 간단하게 소개부터 해드리겠습니다. 피망 맞고는 2018년도에 온라인 모바일 서버가 통합되면서 뉴맞고, 맞고가  3인 고스톱인  ALL NEW 피망 고스톱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나를 설치하면 다른것까지 다같이 설치가 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렇게 피망 맞고와 뉴맞고 둘의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일까요? 점수의 규모가 다른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뉴맞고의 경우 2장 폭탄 미션 등의 콘텐츠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반면 일반적인 피망 맞고는 원조 맞고 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망 맞고 다운로드 설치 (스마트폰)

컴퓨터에서만 가능하던 피망의 고스톱 게임은 스마트폰 버전도 등장했습니다. 이전에 아이폰은 정책상 설치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아이폰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피망맞고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피망맞고 바로가기 (아이폰)

두가지 모두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스마트폰 종류에 따라 선택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의 사용 차이는 없다고 하네요.

피망 맞고 다운로드 설치 (PC)

스마트폰 버전이 나오기 전까지 피망 맞고는 PC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현재는 스마트폰 이용자가 많지만 여전히 예전에 PC 피망 맞고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컴퓨터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gostop.pmang.com/matgo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바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다운로드 버튼이 아니라 로그인 화면부터 나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아이디와 비번이 있으시다면 입력하시면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가입이 안되어있는 상태라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는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게임시작’을 클릭하시면 게임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만 크로미움 기반의 브라우저 (크롬, 엣지 등 )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먼저 설치를 해야하는 프로그램 안내가 뜹니다. ‘피망 스타터’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먼저 설치하고 다음과정을 반복해서 본게임을 설치하시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