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라디오를 들었는데 남산의 부장들이 생각보다 관객수가 모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신종코로나 때문인것 같아요. 신종 코로나는 정말 우리나라의 성장률을 감소시킬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너무 안타까운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하단 cgv 상영시간표입니다.

하단 CGV의 공식적인 이름은 CGV하단아트몰링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단 CGV라고 검색을하면 관련정보가 많이 나오지 않는것 같아요. 사람들은 대부분 하단CGV라고 할텐데 말이지요. 이런것은 조금 공식명칭을 조정을 해야하는것이 아닌가 싶기도합니다. 

하단 cgv 상영시간표를 보기위해서는 CGV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보아야 합니다. 구글에서 하단CGV라고 검색을하면 상영시간표가 나오는데 네이버에서는 나오지 않는것 같아요.

하단 CGV 상영시간표 보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하단 CGV 모바일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모바일에 최적화된 페이지입니다. 데스크탑에서 보시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하단 CGV의 주차는 굉장히 편리합니다. 아트몰링 건물 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하2층부터 6층까지 이용을 하면 됩니다. 무인 정산기에서 셀프정산이 진행을 하면 됩니다. 3시간 무료이고, 다른 매장이용하면 추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