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을 둘 수 있는 기원이 더이상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릴 때 바둑을 배우면서 친구들하고 한판 두는 것이 재밌었는데 이제는 실제로 만나서 바둑을 두기보다는 온라인으로 넷바둑을 더 많이 두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바둑 대국실 입장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바둑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넷바둑중 하나입니다. 한게임 바둑 외에도 타이젬 바둑, 오로바둑 등이 있지만 오늘은 한게임 바둑 대국실 입장에 대해서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넷바둑은 대부분 PC용이기 때문에 컴퓨터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한게임바둑을 두기 위해서는 먼저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바로 홈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대국실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한게임 바둑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한 후에 대국실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대국실 입장하기만 누르면 한게임 바둑이 설치되어있는 경우에는 바로 게임이 실행될 것이며, 만약 한게임 바둑이 설치되어있지 않아도 자동으로 설치 될 것 입니다.

한게임 바둑은 모바일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와 연동하여 똑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할 경우 바둑 머니와 기력을 그대로 유지한 채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바둑-안드로이드

한게임바둑-아이폰

위 링크를 통해 한게임 모바일 바둑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