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맞고 외에도 한게임 신맞고는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3대 온라인 맞고 게임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고스톱을 설치하는 방법과 바로가기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한게임 고스톱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오랜 시간동안 유지가 되어온 고스톱을 비롯하여, 맞고, 신맞고, 더블맞고 등 여러가지 종류의 게임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을 하는것은 아무래도 신맞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신맞고가 인기를 많이 끄는 이유는 룰이 파격적이기 때문이지요. 점수가 많이나서 일발 역전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1.로그인 및 아이디 만들기

게임을 진행하기에 앞서 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회원가입을 먼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스톱은 사행성 게임이기 때문에 로그인을 통해 연령확인이 필요하기에 그렇다고 볼 수 있습니다.로그인을 하신 후에는 고스톱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만드는 방법은 1. 일반적인 회원가입 2. SNS 아이디로 회원가입 3. 페이코 아이디로 회원가입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페이코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2.한게임 신맞고 설치 준비하기

아이디를 만들고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한게임 고스톱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 한게임 고스톱류 게임은 엑티브 액스를 사용해서 무조건적으로 익스플로러를 이용했어야만 하지만 지금은 크롬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게임 스타터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위 화면에서 ‘입장’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게임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처음에 프로그램이 없으면 자동으로 설치화면으로 바뀌게 되기에 바로 게임을 시도하시면 됩니다.

4. 한게임 신맞고 실행하기

설치 후에는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방 입장을 클릭하면 빈방으로 자동으로 입장이 됩니다. ‘방만들기’를 클릭을 하면 본인이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된것을 확인하시면 설치가 완료된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스크린샷은 과거에 제가 찍어놨던것이라서 조금 화면이 다를수 있습니다. 고스톱 설치하는것을 차용해서 가져왔기 때문에 다른 화면이 있을수 있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을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