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맞고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 고스톱 게임입니다. 원래는 PC 버전으로 시작하였지만 지금은 PC버전으로 이용하는 사람보다는 모바일에서 이용하는 사람이 훨씬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PC를 가지고 있는 사람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이 훨씬더 많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은 젊은 사람들에게는 이해하기 쉬운 물건일지 모르겠지만, 연세가 많은 사람들은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가 상대적으로 부족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한게임 신맞고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는 경우에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점을 극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기 떄문에 해당 어플의 플레이스토어에 가보면 업데이트 날짜 즈음에는 많은 원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것이 어플의 문제라기 보다는 스마트폰에 문제가 있는경우가 많습니다. 업데이트를 하라고 해서 눌렀는데도 안되는 경우는 다른 게임으로 넘어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만약 신맞고 어플에서 강제적으로 어플을 업데이트 하는것이 불가능하다면 Google Play 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1) 신맞고 게임에 접속을 하고 나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해봅니다.

2) 그리고 나서 왼족 상단을 보시면 뒤로가기 버튼이 있씁니다. 이것을 눌러 게임 목록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3) 그리고 신맞고 항목에서 업데이트를 클릭하시면 완성입니다.

이방법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결이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특별히 문제가 되지않지만 특히 안드로이드의 경우에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게임 신맞고 업데이트는 주로 한달의 마지막 주에 주로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많은 사람들이 괴로워 하지요. 이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