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는 고스톱을 둔다는 것은 눈총을 받을 소리였습니다. 명절때나 가끔 한번씩 두지, 평소에 일상적으로 두게되면 이상한 사람 취급을 받게 되었지요. 하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 게임 또는 PC게임으로 만들어져서 아무도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없는것 같아요. 시대상이 많이 바뀌게 된것이지요.

온라인 고스톱 게임의 종류는 굉장히 많습니다. 대표적인것이 한게임 신맞고라는 것이 있지요. 이것 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고스톱 게임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신맞고 함께 할만한 게임 몇가지를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피망뉴맞고는 첫번째로 선택되어야 하는 게임입니다. 한게임 신맞고도 많은 사람이 이용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피망뉴맞고를 이용하는 사람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피망 고스톱은 여러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고스톱, 맞고, 뉴맞고 등이 있습니다. 룰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윈조이 대박맞고역시 많은 사람이 이용을 하는 게임입니다. 윈조이라는 것에 어색한것이 정상입니다. 과거에 이 게임은 넷마블에서 서비스를 했으며, 넷마블 대박맞고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이 게임도 굉장히 많은 사람이 이용을 하는 고스톱 게임이지요. 윈조이로 옮겨져도 크게 달라진 것은 없는것 같아요.

윈조이 대박맞고 바로가기

엠게임 컬투맞고도 확실한 매니아층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맞고 만큼 많은 사람이 이용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꽤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컬투가 내는 효과음이 꽤나 재미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취향이라서 어떻게 설명을 할 수는 없습니다.

엠게임 컬투맞고 바로가기

지금까지 한게임 신맞고 함꼐 할만한 게임 몇가지를 소개를 해봤습니다. 이것 외에도 다양한 게임이 존재합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맞고’라고만 검색을 해도 엄청나게 많은것들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