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는 홈쇼핑공화국이라고 부를수 있을 정도로 tv홈쇼핑을 보는 사람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저도 시간이 많이 있으면 그냥 홈쇼핑에 나와 있는 것들을 살펴보곤 합니다. 그리고 마음에드는 물건이 있으면 구매를 하곤 합니다.  여러가지 홈쇼핑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현대 홈쇼핑에서 많이 이용을 하는 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현대 홈쇼핑 전화번호, 특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쇼핑이라는 것은 필연적으로 전화번호로 연락을 해야할 수 밖에 없습니다. ARS 자동전화를 하더라도 현대홈쇼핑 전화번호를 알아서 통화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또 상품에 대한 문제가 발생했을때 연락을 해야겠지요.  상품에 문제가 없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경우에는 막바로 반품을 해야겠지요. 또한 결제오류가 발생했을때 등 여러가지 이유로 연락을 해야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현대홈쇼핑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도 여러가지 전화번호가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있는 전화번호는 이상하게도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아닌 H몰의 전화번호 같더라구요.

그래서 티비 화면에 좌측 하단에 보면 전화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 자동주문전화 : 080-800-0000
  • 상담전화 : 080-000-0000

이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면 대부분의 것들을 해결할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주문전화의 경우에는 위의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상품에 대한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전화로 연락을 하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