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부동산 관련 사기들이 정말 많습니다. 공부를 많이 하고 조심해더라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 거래를 할때는 신중하게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부동산 거래를 안하고 살수는 없으니 정보를 얻고, 공부를 해야지 사기 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것은 ‘호갱 노노’라는 앱입니다.

호갱노노는 이름에서부터 알수 있는 것처럼, 아파트를 비롯한 부동산 거래시 호구같은 고객이 되지 말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좋은 선택을 하도록 도와주는 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갱노노의 다운로드와 숨은 기능들에 관해 다뤄보겠습니다.

호갱노노 앱 다운로드

호갱노노 앱(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호갱노노 어플(아이폰 앱) 다운로드

일단 호갱노노 앱은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각각 핸드폰 기종에 따라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고, 핸드폰에서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검색해서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호갱노노의 숨은 기능

1.쉽고 빠른 실거래가 확인과 비교

2.주변 가격 변동 지도 확인 가능

3.인기분양아파트, 지역별 인기 아파트 확인

4.분양, 재건축등의 정보를 전국단위로 확인 그리고 알림설정

5.인구증감과 이동 정보

6.학군정보

7.아파트 경사도를 국내 최초로 구현

8.출퇴근 정보

등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부동산 관련 앱중 1위라고 하는데 많은 기능들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심지어 호갱노노의 3무 정책으로 등록비나 순서조작, 자체평가등을 없애서 보다 정확한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호갱 노노 pc버전

사실 호갱노노는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지만 컴퓨터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파트 지도와 같이 넓은 내용을 작은 핸드폰 화면에서 보기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pc버전으로 지도를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호갱노노 PC 버전

위 링크를 통해 바로 호갱노노 pc버전 사이트로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