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19 울트라PC 리뷰

제품은 잘 받았습니다만,

제품은 좋습니다만 기분이 정말 , 굉장히 나쁩니다. 분명 새상품에, 기본에 HDD 1TB 추가 했습니다. 프로젝트 투입되는 엔지니어가 노트북 파티션이 이미 나눠져 있고 , 사용흔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관련 내용 주셨구요.. 기존 구매 노트북 또한 다 확인해봐야 하는거 아니냐는 회사 내부 의견도 있었습니다만, 이미 지난 건이라 이전것까지는 확인 안했습니다. 대부분 구매자가 받는대로 사용한다고 해서 모를꺼라고 어쩌다가 한 케이스에 걸린것 같지만, 엔지니어 일부는 이렇게 체크하고 사용합니다. 앞으로는 여기에서 구매 안하려고 합니다. -구매하시려는 분들 기본 상품은 좋습니다만… 절대, 부품추가는 하지마세요. 이렇게 쓰던거 끼워 보낼수도 있습니다.

노트북 여러가지 고민하다가

AS센터가 많은 LG 노트북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LG 그램은 가격이 부담되어서 비슷한 사양으로 알아보다가 이 모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윈도우 설치도 부팅디스크 만들어서 어렵지 않게 설치하였습니다.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아 무척 마음에 듭니다. 램은 8기가 추가해서 16기가면 윈도우10 정도는 잘 돌아갈거 같네요. 잘 산거 같습니다.

주문하고 하루만에 왔어요

고딩 아이가 졸라서 사긴 샀는데삼성 동급의 제품보다 성능 기능 스펙 디자인 모든 부분이 우수합니다또한 최신상 이라 작년 상품대비 개선된 점도 많구요ㅎㅎ잘 사용하겠습니다감사해요~~^^

안녕하세요.

해당 상품 금요일에 구매한 사람입니다.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대로 구매 후 오전 10시 경 02)704-4057로 전화 후에 배송 요청 드렸습니다.(배송비는 공짜 라고 빨간 글씨로 써 있네요)오후 7시 경에 노트북 도착했고, 포장 상태 및 기기 문제 없습니다.다만 퀵 기사님이 오셔서 착불 비용 요구하셔서 놀라긴 했지만, 해당 비용 지불했구요.금일 퀵 비용이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 문의 했더니 돌아온 대답은 서비스는 오늘도착 서비스와 퀵 서비스 있다는 답변 받았습니다.퀵 서비스로 보내셨으면 왜 저녁7시에 9시간이나 지나서 도착했으며,오늘도착 서비스였으면 왜 비용이 발생한건가요?전화 했더니 고객이 퀵이라고 했다고 책임지라고 하네요.도대체 퀵이면 왜 늦게 온거고, 아니라면 비용은 왜 청구하신건가요?왜 모든 책임을 주문자 책임으로 돌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