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를 구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어디에서 사람을 뽑는지 아는것 입니다. 이를 위하여 다양한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1) 알바천국 2) 생활정보지 3) 사람인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것이지요. 하지만 지자체 홈페이지에서도 구인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자체 홈페이지는 흔히 재미없는 내용으로 가득차있을것이라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지자체홈페이지는 커뮤니티 기능이 충실히 갖춰져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강화군청 홈페이지 역시 강화군청 일자리 게시판이라는 것이 있어서 여러가지 일자리 정보가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강화군청 일자리 정보를 보려면 강화군 웹사이트로 가야합니다. 하지만 이 게시판까지 가는것은 굉장히 복잡하고 번잡스러운 면이 없지 않습니다. 그래서 쉽게 들어가실 수 있도록 제가 간단하게 링크를 가져 왔씁니다.

강화군청 일자리 웹사이트

여기로 들어가시면 편리하게 일자리 게시판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가지의 게시물들이 올라오곤 합니다. 서비스직부터 단순직까지 다양한 직종으로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서비스 직을 구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할때 이곳을 이용하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이 게시판은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업체에서 올리는 게시물입니다. 내용은 강화군에서 체크하지 않습니다.

2) 거짓구인광고를 올리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3) 게시물을 올리고 1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4) 학원과 과회 홍보게시물은 올릴수 없습니다.

이러한 주의사항을 알고 있으면 크게 문제가 될것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강화군청 홈페이지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뒤져보면 삶에 도움이 되는 것들이 꽤나 보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