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를 거래 하기위해서는 관련된 정보를 얻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가장 먼저 확인을 해봐야할것은 실거래가이고, 그리고 학군 등 여러가지것들을 고려를 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네이버나 호갱노노같은 사이트를 이용할 수 도 있지만 지역에는 지역나름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거제도에서는 거제도 아파트 다나와 라는 사이트가 가장 유명합니다.

거제도 아파트 다나와에 들어가기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가튼 서비스를 통해서 들어가는것이 편리한 방법입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에서 ‘거제도 아파트 다나와’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첫번째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네이버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거제 아파트 다나와 바로가기 : http://www.gjdanawa.com/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통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2만명이 가까운 사람들이 접속을 하는 대형 사이트입니다. 이정도 규모라면 커뮤니티도 활성화 되어있을거라 생각을 했는데 커뮤니티는 별도로 없어서 아쉽습니다.

아파트 다나와라고 되어있기는 하지만 사실은 아파트 뿐만아니라 원룸 투룸 그리고 주택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네이버 부동산 구버전과 유사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역과 매물속성 그리고 면적으로 검색을 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중요하게 거제도 내의 지역별로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매물을 선택하시면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위처럼 매물명, 소재지, 그리고 면적과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향과 관리비 등 여러가지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거제도에서 집을 구하신다면 반드시 확인을 해봐야할 사이트로 여겨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