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거제 CGV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쓸까 말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 이유는 ‘이시국’ 때문이지요. ‘이시국’ 아래서는 사람들이 영화관을 찾지 않을것 같기 때문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시국’이 빠르게 끝나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의 상당히 많은 영화관은 검색을하면 딱 상영시간표가 나옵니다. 하지만 CGV의 경우에는 이상하게도 네이버에서 홀대를 받고 있습니다. (사실 구글에도 안나옵니다.) 다른 멀티플랙스의 경우에는 검색만해도 별도 클릭 없이 딱 나오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저같은 블로거가 포스팅 할거리가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거제 CGV 상영시간표 보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거제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이것은 컴퓨터로 들어갔을때만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봤을때는 한번더 클릭을 해야하지요.

거제 CGV 상영시간표 보기(스마트폰 버전)

스마트폰으로 들어가도 그냥 쉽게 찾을 수도 있지만 혹시나 못찾는 사람이 있을까봐 상영시간표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볼 수 있는 것을 가져 왔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거제 cgv의 주차는 3시간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이 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는 10분당 500원이라는 적지않은 요금이 부가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3시간 안에 나오는게 좋을것 같아요.

주차 공간은 여유로운편인것 같습니다. 거제 CGV 오른쪽에 있는 건물로 들어가시면 주차장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지상 2~5층의 경우에는 오후 10시까지 밖에 운영을 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해야합니다. 다른 층의 주차장은 24시간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