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후 늦게 비가 왔습니다.  비가 오면 그 다음날부터 매우 추워지는데 벌써부터 많이 걱정이 됩니다.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지 않을지, 와이프가 아프지 않을지… 그러한 걱정들이 많아지지요. 외출도 많이 힘들어집니다. 이럴때는 외출을 하더라도 영화관 정도가 가장 적당한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건대 cgv 상영시간표 입니다.

건대 cgv의 정식 이름은 건대입구 cgv입니다. 사실 어느것이든 그렇기 상관이 있지는 않은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섞어서 쓰기 때문이지요. 저도 건대 CGV라고 하고 그럽니다. 

네이버에서 건대 cgv를 검색을 하면 상영시간표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보기 쉽게 정리가 잘 되어 있는데 CGV는 한참을 찾아보아야 합니다.

건대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건대 cgv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피시버전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피시버전은 위의 이미지처럼 나오게 되고 모마빙ㄹ 버전은 아래 이미지 처럼 나오게됩니다. 내용적으로는 차이를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건대 CGV는 주차난이 굉장히 심합니다. 그 이유는 주차 가능대수가 많이 없기 때문이지요. 되도록이면 주차보다는 지하철을 이용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주차대수가 170대밖에 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