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계속 포스팅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를 많이 찾기 때문에 저도 이렇게 구인·구직 정보를 꾸준히 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구인·구직을 하는 것은 의외의 곳에서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유명한 사이트의 경우에는 구인·구직 정보를 별도로 놔두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요. 여기서 소개할 경기도 교육청 구인·구직 정보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경기도 교육청에는 여러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학부모도 이용을 많이 하고 교사와 공무원들도 경기도 교육청 정보를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구인구직을 하는 사람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바로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경기도 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경기도 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가기 위해서는 굉장히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사실 너무 복잡해서 처음 가는 사람들은 찾기 많이 힘들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위에 링크를 가지고 왔습니다. 링크를 클릭을 하면 구인구직 게시판에 가게 됩니다.

이 게시판 은 경기도 교육청 산하기관 및 학교에서 채용을 하기 위하여 올리는 공간입니다. 경기도 소속 특정 학교에서 구인구직을 하게 되면 거의 여기에 올라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교에 취업을 하기 위한 사람들은 여기 한군데만 봐도 된다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굉장히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옵니다. 오늘 확인을 해보니 지금까지 올라온것이 18000여개가 됩니다. 하루에도 수십건의 글이 올라옵니다. 

그런데 조금 아쉬운것은 필터링 기능이 꽤나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하나하나 확인을 할 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본인의 과목이나 그런것들을 검색을 할 수 있어야 할것 같은데 말이지요. 이렇게 많은 데이터가 올라오는데 조금 발전시키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