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청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는 사람들이 최근 2~3년안에 많이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위함이라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19가 무엇이길래 우리를 이렇게 괴롭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코로나19는 평생동안 우리와 함께하지 않을까 고민이 됩니다.

경산시청 홈페이지 방문하기

경산시에 거주하시는 분이 코로나19와 관련된 직접적인 정보를 얻는데 있어서는 경산시청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경산시 홈페이지는 확실하고 공식적인 정보만 올라오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홈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산시청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경유하여서 들어가는 것이 보통입니다. 간단하게 ‘경산시청’이라고 포털에 입력을 하면 손쉽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에서 경산시청 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장 맨 위에 검색결과가 나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네이버나 구글에서도 가능합니다. 편리한 검색엔진을 사용을 하면 됩니다.

경산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니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함으로서 경산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경산시청 홈페이지 에서 코로나 19 정보 얻기

경산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모습이아니라 코로나19 정보가 가장 맨 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지요. 위 화면은 현재 경산시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간략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피해를 받은 사람들을 위한 여러가지 지원제도가 올라와 있습니다. 확진자를 보기위해서는 확진환자 이동경로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확진환자 이동경로를 클릭을하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어떤환자가 방문했는지는 나오지 않지만, 코로나19 감염증에 걸린 사람이 어떤 곳에 방문을 했는지는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이용해서 자신과 코로나19와의 거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