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유아교육에 종사하는 사람은 고가네 유아포럼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사이트는 유아교육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은 대부분 이용을 하고 있고, 이 사이트를 통하여 정보를 얻고,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커다란 커뮤니티라고 봐야할것 같습니다.

고가네 유아포럼과 같은 사이트는 꽤나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 보면 꽤나 많은 곳이 나오게 됩니다.

네이버 다음에서 간단하게 ‘고가네 유아포럼’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검색을 한 뒤에 가장 맨 위에 있는 것을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하지만 고가네 유아포럼의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이게 PC전용 홈페이지 입니다. 모바일에서 최적화가 되지 않았던것이지요.

커뮤니티가 커지면 여러가지 게시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좌측의 메뉴를 보면 여러가지 게시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주목을 해야할 게시판은 바로 교사 구인구직 게시판 입니다. 교사구인과 교사구직으로 되어 있는데, 보통 교사구인을 많이 보겠지요.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고가네유아포럼 구인구직 게시물은 다른 여타 다른 곳에 비하여 압도적으로 많은 양을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필터링 기능이 조금 많이 아쉽습니다. 지역별로 필터링만 가능하지 직종별로는 불가능 하네요. 그렇다보니 조금 많이 아쉬운것 같아요.

고가네유아포럼 구인구직 게시판

위 링크를 클릭하면 조금 더 편리하게 게시판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이야기를 해야할것이 있는데, 이게 관리가 잘 안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한곳에서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올라오고, 중목된 글이 계속적으로 쌓이게 되는것 같아요. 광고 배고는 관리가 안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