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세는 아주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무려 1955년에 한국교육출판으로 출발을 하여 지금의 꼬망세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것은 유아교육잡지 꼬망세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이 잡지는 국내 정상급의 유아교육 잡지이며,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의 꼬망세라는 이름은 2011년에 한국교육출판이라는 회사가 변경이 되어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때 둘로 나누어 졌죠. 꼬망세미디어와 꼬망세 네트워크.. 그리고 추가적으로 꼬망세 에셋으로 태어났죠. 꼬망세는 일반 학부모가 들어갈 일은 거의 없는 사이트 입니다. 어린이집 선생님이나 원장선생님이 들어가서 많은 정보를 얻게되는 공간이지요.

꼬망세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꼬망세 바로가기가 가능하게 됩니다.

꼬망세가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는 이유는 구인구직 정보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본적인 커뮤니티 기능을 가지고 있는 꼬망세는 구인구직 사이트를 별도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 들어가기

꽁망세 구인구직 사이트는 어린이집 취업에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지역별’ 필터링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별로 구인구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집 근처 출퇴근 하기 좋은 어린이집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렬별로도 잘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모집분야 별로 정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력과 경험에 따라서 구인구직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기능을 잘 이용하시면 원하는 정보만을 손쉽게 골라서 볼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