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나훈아는 정말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이 사람의 나이가 몇인데 매년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전국 투어 콘서트는 10분 안에 무조건 매진이 되는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 했던 것 빼고는 완벽하게 매진이 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인 올해도 나훈아 콘서트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은 나훈아 노래 모음 입니다.

나훈아 노래 모음은 정말 선정하기가 힘이 듭니다. 왜냐하면 정말로 명곡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어떤 것을 선택을 해야 좋은 나훈아 노래 모음을 선택을 했다고 할까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중후함이 느껴지는 저음이 많은 노래를 선택하는 것도 좋고, 절묘한 고음이 장점인 노래도 좋습니다. 꺾기 창법이 멋진 노래도 좋습니다. 이러한 노래는 모든 이에게 감동을 주는 것 같아요. 아래에 나훈아 노래 모음을 올리려고 합니다.

나훈아의 노래는 히트곡의 상당수가 본인이 만들었습니다. 즉 싱어송라이터라고 할 수 있어요. 자기의 성향을 잘 알기 때문에 좋은 노래를 힛트시킨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위의 동영상은 청춘어게인이라는 나훈아 콘서트입니다. 나훈아 콘서트는 열정이 가득합니다. 영상으로 보아도 현장에 있는것만 같습니다. 나훈아 노래모음을 듣지 않아도 이것만 들어도 너무 좋습니다.

위의 영상은 가요무대 나훈아 스페셜입니다. 젋었을때 나훈아의 모습이기 때문에 좀더 노래에 힘이 실려 있는것 같습니다. 두고두고 볼만한 영상입니다.

간단하게 들으시려면 나훈아 노래모음 30곡 짜리인 위의 영상을 듣는것도 괜찮습니다. 어떤것이든지 나훈아 노래모음이기 때문이지요. 정말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많은 노래들이 이 노래모음에 들어있습니다.

이것으로 나훈아 노래모음 듣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 올린 3가지 영상을 잘 즐기시면 좋을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듣고 행복해 지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