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종이신문으로만 존재했던 교차로신문이 이제는 인터넷으로 내용을 확인할수 있고, 심지어는 스마트폰으로도 내용을 확인을 할수있도록 발전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 제시되어 있는 방법을 이용한다면 종이신문으로 이용하지 않고도 컴퓨터나 폰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거나, 부동산 정보를 확인하시는 분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남원교차로신문을 중심으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원 교차로 신문을 보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을 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위 화면과 같이 간단하게 네이버에서 검색만으로도 원하는 곳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주소를 직접 입력해도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남원 교차로 주소

https://www.nwkcr.com/

위 주소를 직접 주소창에 입력을 하셔도 됩니다. 클릭을 하셔도 들어가실 수 있도록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을 할수록 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면의 메뉴를 보시면 e 부동산과 e구인구직이라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확인할수 있고, 여러 매물을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필터링을 할수 있고, 직종별로도 필터링을 할 수 있도록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이용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만을 선택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첫화면을 보시면 신문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합니다. 즉, 종이신문의 형태로 볼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은 이러한 방법을 이용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선호하지 않는 방식이지만,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언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