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쿠키영상과 같이 보너스 기능들이 많이 있지요. 예를들면 지금 본인이 가지고 있는 핸드폰으로 네이버에서 ‘꿈해몽’이라고 검색을 해 보세요. 그러면 다양한 해몽을 볼수 있도록 나와 있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계산기가 있지요. 여기에 소개할 네이버 단어수세기 역시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단어수세기의 공식적인 이름은 네이버 글자수 세기입니다. 단어수세기가 아니라 글자수를 세는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단어의 수를 체크하는 것은 제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글자수 세기’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오래전에 캡쳐한 것이라서 보여지는것은 조금 다를수 있찌만 내용적으로는 크게 다르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위에 보이는 사각 박스에 글자를 입력을하면 글자수가 나옵니다.공백 유무도 나오게 되지요.

위에서도 언급이 되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글자수를 세는 프로그램이지 단어수를 체크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어 숫자를 체크하는것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야합니다.

워드 파인드 단어수 세기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단어수까지 체크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단어수 체크 뿐만아니라 글자수, 공백없는 글자수, 줄 수, 문장수 등 왠만한 기능은 전부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워드파인드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단어게임, 워드서치, 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한번쯤은 보고 가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여기에서 소개한 서비스 말고도 단어의 숫자를 세는 방법은 꽤나 다양하게 있습니다. 자신의 입맛에 맛는것을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로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