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당구는 잘 치지 못합니다. 과거에는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을 했지만, 손이 삐구라서 그런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 가지 못하더군요. 이후로는 그냥 당구를 놓고 살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구를 좋아하는 사람도 그리 많지도 않고 해서, 자연스럽게 당구와는 멀어졌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당구를 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온라인 당구 게임이 없을까 하는 마음에 살펴보았는데, 넷마블 당구 포켓볼 이라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마블 당구 포켓볼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마블 당구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넷마블 당구’ 라고만 검색을 하면 쉽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넷마블 당구 바로가기

아니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쉽게 넷마블 당구 홈페이지로 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크롬에서는 전혀 게임이 안되었다고 알려졌는데 요즘에는 게임 스타터를 설치하게 되면 크롬에서도 어렵지 않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게되면 오른쪽에 아바타가 나오게 되면서 자신의 점수 같은것들이 나옵니다. 게임을 하려면 우측 상단에 있는 ‘당구 포켓볼 START’라고 촌스럽게 당구공 안에 써있는 것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 설치를 하면 위와 같은 스타터를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설치가 완료가 된다고 해서 게임이 다 설치가 되는 게 아니라 한번 더 클릭을 해서 본게임을 설치해야 합니다. 스타터는 넷마블 게임 중 한번만 설치하면 됩니다.

넷마블 당구 포켓볼에서 할수 있는 게임의 종류는 꽤나 많습니다. 4구 당구와 프리포켓 뽄만아니라 8포켓, 9포켓, 4구프로 등 여러가지 것들이 꽤나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