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유명한 게임 포털 서비스 입니다. 그중에는 많은 분들이 아실법한 대박맞고나 고스톱 게임들이 대표적입니다. 오늘은 넷마블의 맞고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 넷마블 대박맞고를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윈조이 대박맞고에 대한 검색결과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과거 넷마즐 대박맞고만 기억하던 분들은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사실 넷마블에 있던 대박맞고를 비롯한 카드게임류는 모두 윈조이로 이동했습니다. 따라서 넷마블 대박맞고가 윈조이 대박맞고로 이름이 바뀌었을 뿐 안에 게임은 동일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윈조이 대박맞고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 링크를 통해 넷마블 대박맞고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윈조이 대박맞고 즉 넷마블 대박맞고 PC버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먼저 윈조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야합니다. 그 이후에는 아래 대박맞고 입장을 클릭하면 대박맞고가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어플로 하는것이 이래저래 좋더라구요. 결국에는 똑같습니다.

일단 넷마블 맞고 (윈조이 맞고)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1) PC에서 사용하던 머니를 그대로 어플에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연동이 된다는것이지요.

2) 하루에 5번 충전이 가능합니다.

3) 동영상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굳이 머니를 충전하기 위하여 실제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4) 선을 잡으면 화투가 바뀝니다.

5) 미션 이것저것 합치면 128배까지 된다고 합니다.

6) 금고에 머니를 저장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