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만 노는것 같아요. 저도 밖에 잘 나가지 않고 집에서 주로 맞고를 많이 둡니다. 물론 혼자서 하지 않고 온라인 맞고를 주로 둡니다.

정말 많은 종류의 맞고가 있습니다. 한게임도 있고, 피망도 있고 정말 다양하지요. 저는 넷마블 플러스 맞고를 주로 합니다. 넷마블 플러스 맞고는 넷마블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맞고 게임입니다. 꽤나 오랬동안 운영을 해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플러스 맞고를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PC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다른 이름으로 서비스를 하는것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제는 넷마블 플러스 맞고라는 ‘이름’은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윈조이 플러스 맞고만 있습니다. 제가 윈조이도 해보고 넷마블도 해 봤는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더라구요. 

윈조이 플러스 맞고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구 넷마블 플러스 맞고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넷마블 플러스 맞고 말고도, 대박맞고도 할 수 있고 다양한 윈조이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새롭게 가입을 하고 플러스 맞고를 즐기시면 됩니다. 무론 기존에 넷마블 맞고의 아이디를 이전할 수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이게 귀찮더라구요. 전적이나 기타 등등 넘겨야할것도 많이 없죠. 그래서 그냥 새로 만드는것을 선택했습니다.

로그인을 한다음에 ‘입장’을 클릭을 하면 간단하게 넷마블 플러스 맞고 설치하기가 진행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