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적으로 비대면 서비스가 갈수록 확산이 되기 시작하면서 온라인을 통한 결제 시스템 또한 크게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휴대폰을 통해서 거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다날의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다날 서비스를 이용 하다가 문제나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것 입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곳에서 다날이라고 검색을 하면 우리가 원하는 사이트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대부분은 다날페이를 이용함에 따라서 발생하는 문의이기 때문에 다날페이 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다날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날결제서비스와 관련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3355

다날 채권관리팀

1833-7206

이 두가지 번호를 이용해서 상담을 하시면 됩니다. 평일 9시부터 저녁 6시 까지만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다날 결제내역을 조회하기 위하여 다날고객센터에 상담을 요청합니다. 이는 간단하게 홈페이지에서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날 결제내역 조회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날 결제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신용카드를 통해서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한 다음에 결제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