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맞고 게임은 정말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뉴맞고 게임은 컴퓨터로도,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음게임 뉴맞고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겠습니다.

뉴맞고는 피망이라는 게임 포털 사이트에서만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카카오와 다음 게임에서도 피망의 뉴맞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 게임이나 카카오 게임즈에 접속해서 뉴맞고를 검색하면 피망의 뉴맞고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다음게임에 접속한 후, 고스톱/포커를 클릭하고, 가장 첫번째에 있는 것이 바로 다음 게임의 뉴맞고 입니다. 하지만 위 과정은 너무 귀찮기 때문에 제가 한번에 갈 수 있는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음 게임 뉴맞고로 바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게임 뉴맞고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바로 맞고 화면보다는 로그인을 해야한다는 안내창이 나옵니다.

위 와 같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라는 안내창이 뜨게됩니다. 2022 10월 부로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지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카카오게임즈에서도 다음 뉴맞고를 찾아볼 수 있는 것 입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이후에는 뉴맞고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다음 게임에서 피망 뉴맞고에 로그인을 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따로 피망 아이디를 만들지 않아도 로그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은 편리한 것 같습니다. 조금더 찾아보니 네이버 아이디로도 로그인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회원가입을 하고 사이트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외워야해서 힘들었는데 이제는 그런 불편함이 조금 덜어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