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카카오의 정체성이 강화되기는 하였지만 다음은 아주 역사가 깊은 대한민국의 포털 서비스입니다. 다음의 처음은 한메일로 시작을 하기는 하였지만 이제는 모바일의 영역으로 확장하여, 스마트폰에서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다음을 단순하게 검색엔진이라고 하기에는 표현히 부족한 상황입니다.

다음을 이용을 하다보면은 여러가지 문의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일을 이용하다가 발생한 문제, 카카오를 이용하다가 발생하는 문제 등 여러가지 것들을 해결을 해야합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과거에는 다음에서 ‘다음고객센터’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지금 검색을 해보면 더이상 이러한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3321

위 전화번호에 연락을 해보면 더이상 통화를 해서 하는 콜센터를 운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신에 카카오톡 상담으로 전환을 한다고 나와 있네요.

공지를 살펴보는 위와 같이 나와 있습니다. 무료 2018년 11월 1일부터 다음 카카오 개겍센터 전화상담이 톡상담으로 전환이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카오톡 친구검색에서 ‘카카오 고객센터’로 검색을 한 다음에 채팅하기를 선택을 하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고객센터 바로가기

https://pf.kakao.com/_SzxixaC

찾는것이 귀찮거나 어려우신분은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챗봇채팅이나 상담원 채팅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주 이용할것 같은 사람은 채널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편리한 방법으로 상담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