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과 관련된 상당히 많은 정보들은 서울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정보량의 절반도 되지 않는 것이 지방에 분배가 되는 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지방에서 구인구직을 하는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사이트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인구직을 할때 일반적으로 대형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은 큰 사이트만을 중점적으로 이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대구지역에서 운영을 하는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도 이용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대구교차로는 대구지역에서 운영이 되는 생활정보지입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것들이 종이 신문으로 많이 퍼졌는데, 디지털화가 되어서 이제는 이러한 신문을 인터넷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에 접근하는 또 다른 방법은 포털을 통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에서 ‘대구 교차로’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맨 위의 결과인 대구교차로를 클릭하시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에서 검색하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맨 위의 것을 클릭을 하면 대구 교차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어떠한 방식을 통해서 접속하든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구 교차로에 접소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보면 부동산, 자동차, 구인구직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구 교차로 신문에서 취급을 하고 있는 정보이지요. 여기서 ‘구인구직’을 클릭을 하면 구인구직 정보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교차로 구인구직 대구 항목입니다. 업직종별 채용정보가 잘 정리가 되어 있고, 근무지별로도 확실하게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데 있어서 분류가 잘 되어 있는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가공되어있지 않는 정보는 필요가 없습니다. 정보의 가치가 적죠. 이렇게 분류를 해놓으면 자기가 원하는 정보를 쏙 뺄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효율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