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회사이름은 자주 바뀌지는 않습니다. 브랜드의 가치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특별한 사정이 있지 않는한 바뀌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우 세탁기의 경우에는 업체 이름이 몇번이나 변경이 되었습니다. 대우전자에서 위니아로 이름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 이름은 위니아 SLS라는 곳이었지요.

그런데 2020년부터 위니아 SLS라는 곳에서 위니아 에이드(Winia AID)라는 이름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뉴스를 검색을 해보니 사업 확장을 위하여 그렇게 이름을 변경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고보면 이 회사도 이름이 참으로 복잡하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대유위니아서비스 -> 위니아 딤채 서비스 -> 위니아 SLS(합병)-> 위니아 에이드 

대우전자서비스 -> 위니아대우서비스 -> 위니아 에이드(합병) -> 위니아 에이드

이런식으로 변경이 되었네요. 대우전자라는 회사의 역사를 보여주는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마음이 아픕니다.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1588-1588

대우 세탁기를 AS 받기위해서는 1588-1588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위니아 에이드 전화번호는 굉장히 많지만 대우 세탁기를 취급하는 곳은 이 번호만 기억을 하시면 됩니다.

대우 세탁기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제품 설명서나, 제품별 조치방법 등 여러가지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심지어는 이곳에서 챗봇 상담도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화로 연락을 하는것이 불편한 사람은 카톡 챗봇상담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사람과 채팅 상담은 오후 5시 30분이 마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