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돈을 왠만큼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지 않는다면  보험가입은 필수적입니다. 돈을 많이 버는 사람이더라도 상속과 관련된 부분때문에 보험가입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실손보험을 비롯하여 암보험, 건강보험 등 여러가지 보험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보험은 하나의 전화번호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보험의 경우에는 여러 전화번호가 있지만 동부화재는 오직 하나의 번호만 있습니다.

#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00

위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면 동부화재 고객센터로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위 전화번호로 할 수 있는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 자동차 사고접수
3) 새로운 보험 문의
4) 질병/상해/ 화재보험 사고접수
5) 질병/상해/ 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6) 자동차 보험 상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고 번호를 생각해 놓으신다면 빠르게 ARS 이용을 할 수 있씁니다. 다만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월~금 요일 09시~18시

위의 시간에만 운영을 하고, 다른 시간에는 제한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상담사 연결은 불가능 할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참고로 일반전화의 경우에는 시내통화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가 됩니다. 070과 같은 인터넷전화나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가가 됩니다.

조금더 빠른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위의 번호를 참고하셔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상품에 따라서 다른 전화번호가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제가 처음 소개한 번호로 전화를 해도 이와 같은 상담은 받을 수 있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