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문제집 중에서 가장 유명한 수학 문제집은 단언컨데 ‘쎈’ 이라고 할것 같아요. 20년 전만해도 정석이라는 문제집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지만, 이제는 정석으로만 공부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을것 같아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문제집이 있을뿐만아니라 ‘쎈’의 베리에이션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쎈이 기본적인 문제집이고, 쎈기출, 베이직쎈, 라이트쎈, 그리고 개념쎈, 개념쎈 라이트라는 시리즈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이것 외에도 또 있을것만 같습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2 (하) 답지를 다운로드를 하는 것은 어렵지는 않습니다. 출판사인 신사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조금 고생하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이 귀찮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위하여 이곳에 링크를 하나 올려봅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2 (하) 답지 링크 1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라이트 쎈 중등 수학2 (하) 답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는 신사고 사이트에서 가져온 직 링크이기 떄문에 언제 끊길지 모릅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2 (하) 답지 링크 2

만약 첫번째 링크가 되지 않는다면 위 링크를 클릭을 해보시면 다운로드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종종 답지를 이 블로그에 올리는데 오래된 링크는 사라지는 경우가 있어서 2개의 링크를 올립니다. 내용적으로 다르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