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대부분 TV 홈쇼핑을 많이 봤는데 최근에는 TV보다는 핸드폰으로 볼수있는 모바일 커머스 형태가 점점 늘어나면서 변화를 꾀하고 있는 듯 합니다. 오늘 소개할 롯데홈쇼핑 역시 T커머스는 물론 인터넷, 모바일 쇼핑 등 과거 TV 홈쇼핑을 벗어나고 있습니다. 2001년 우리홈쇼핑으로 시작해 롯데가 인수한 롯데홈쇼핑은 이렇게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부모님 세대는 아무래도 TV 홈쇼핑 형태를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보고있는 와중에 단순히 전화만 하면 구매가 가능하니 핸드폰을 활용한 인터넷 쇼핑이 어려운 분들에게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최근에 저도 홈쇼핑에서 물건을 구매했는데 물건 사이즈가 맞지 않아 반품을 해야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반품은 사진을 찍고 반품사유를 입력하는 등 조금 복잡한 과정이 있었는데 상당히 귀찮은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홈쇼핑 방송주문 ARS와 물건 반품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관련된 내용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방송상품, ONE TV상품, 카탈로그 상품, 모바일의 각각 전화 주문 번호가 다르지만, 일단 방송상품의 ARS 번호를 가져왔습니다.

롯데 홈쇼핑 ARS 주문 방법 자세히 보기 (위 이미지를 좀더 크게 보기 )

위 파일을 클릭하면 ARS 이용방법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방송주문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080-000-1000로 전화하면 주민번호, 전화번호를 확인 한 후 상품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끝납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페이지 바로가기

롯데홈쇼핑은 고객센터 페이지를 따로 운영중입니다. 고객센터에서 주문내역/ 배송현황/ 취소/ 반품/교환 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물건에 대해서 전화로 문의를 하면 좀더 빠그로 간편하기 문제를 해결 할 수 있기에 롯데 홈쇼핑 고객센터의 상담 전화번호를 가져왔습니다.

1899-4000

위 사진에서 시간대를 확인하시고 전화를 걸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