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에서 알 수 있듯 롯데홈쇼핑은 롯데그룹의 홈쇼핑 회사입니다. 2000년대 초반에 많은 TV 홈쇼핑이 개국이 되었을 그 시기에 롯데홈쇼핑 역시 같이 개국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롯데 홈쇼핑이라는 이름이 아니라 우리 홈쇼핑이라는 이름이었지만, 2007년에 롯데그룹에서 인수하게되어 지금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근데 웃긴것은 홈페이지에 보면 여전히 법인 명은 ‘우리홈쇼핑’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목은 롯데홈쇼핑인데 말이지요. 개인적으로는 왜 안바꾼지 모르겠어요.

여튼 롯데 홈쇼핑을 이용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할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전화주문을 하기 위해서도 연락을 해야하고, 물건과 관련하여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였을때도 고객센터를 통하여 어필을 해야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홈쇼핑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 상품을 ARS를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080-000-1000 으로 전화를 해서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미 주문한 것에 대해서 여러가지 문의를 하기 위해서는 다른 전화번호를 이용해야 합니다.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상담을 하기 위해서라면 또다른 롯데홈쇼핑 전화번호가 필요합니다. 1899-4000 으로 연락을 해서 여러가지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이한 점은 유료로 되어 있다는것입니다. 주문을 하는것은 무료이지만 컴플레인을 하는것은 유료라는게 조금은 뭔가 애매하긴 합니다.

그리고 운영시간에 제한이 있습니다. 평일은 9시부터 저녁 8시까지만 운영을 하고 있꼬, 토요일은 1시까지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셔서 연락을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