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여름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가기 위한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여름방학에 대한 기대로 들뜨게 되지요.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학교만 가지 않을뿐 크게 달라지지 않는 삶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빡빡한 스케줄에서 조금은 느슨한 스케줄로 바뀌기 때문에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포스팅은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입니다.

MAPL 수학 2018년도에 만들어진 문제집 입니다. 하지만 2018년도에 만들어진 이래로 교재 내용이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년도 문제집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굳이 새로 문제집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헌책방(?)에서 구매를 해도 큰 문제가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아래에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가 있습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 다항식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 방정식 부등식1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 방정식 부등식2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 도형의 방정식1

마플 시너지 수학 상 답지 – 도형의 방정식2

위에 답지 답지 5개가 나눠져 있습니다. 답지가 원래는 웹하드에 저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용량이 꽤나 크더군요. 다운로드 받을때 굉장히 조심해야합니다. 인쇄용이라서 그런가 용량이 매우 크니까 되도록이면 와이파이에서 다운로드를 하길 바랍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상 특징

마플 시너지 시리즈는 모든 교과서의 내신문제를 총 망라하여 출제 가능성이 있는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를 한 교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꼭 풀어야 하는 기출 유형과 서술형, 일등급 완성에 빠져서는 안될 최고난도 문제, 그리고 실전모의평가로 이어지는 마플 시너지 내신문제집 흐름을 충실히 따라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