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큰딸내미가 음악 듣는것을 좋아라 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음악을 듣지 않은지 오래인 저로서는 알지 못하는 여러 음악을 들으려고 하는것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많이 성장하였다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하지만, 들어갈 돈이 많이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투자를 하기는 해야하지요.

많은 아이들이 멜론을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만해도 과거에는 멜론을 이용했지요. 하지만 멜론은 비쌉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멜론은 여러가지 편의사항이 있어서 이용하는게 좋지요. 아주 오래된 아이디를 꺼내야만 했습니다. 아이디도 모르고 비밀번호도 모릅니다.

멜론 로그인 하는 곳

멜론 아이디 로그인을 하는곳으로 먼저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전 아이디도 모르고 비밀번호도 모릅니다.

 멜론아이디 찾기부터 해야합니다. 멜론 아이디 찾는 방법은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휴대폰 번호로 찾기

2) 이메일로 찾기

3)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찾기

이중에서 가장 확실한것은 세번째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아주오래전에 했었기 떄문에 그때의 휴대폰이 지금의 휴대폰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이메일도 마찬가지이구요. 

저는 역시 휴면으로 되어 있네요. 어렵지 않게 멜론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 이제 아이디를 찾았으니 비밀번호 찾기도 진행을 해야겠지요. 비밀번호 찾기 역시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왜 이렇게 똑같은 작업을 두번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똑같은것을 또 하면 비밀번호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