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1인칭 슈팅게임입니다. 밀리터리 FPS의 감각과 스킬 시스템의 적절한 조합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FPS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지만, 발로란트는 총만 잘쏘만 되는 게임입니다. 스킬을 쓰지 못해도 그냥 저냥 게임을 할수 있고, 스킬을 써도 바로 앞에 있는 적을 처리하는데에 그리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버워치와는 정말 다른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임만 잘하면 되는 게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도 스킬 잘쓰면 꽤나 쏠쏠합니다. 스킬을 잘 쓰느냐에 따라서 게임 판도가 달라지기는 합니다. 하지만 스킬의 비중이 조금 낮죠.

발로란트 다운로드를 하려면 발로란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 홈페이지는 포털 타고 들어가면 편하게 들어갈 수 있지만 제가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발로란트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

여기로 들어가시면 되고요. 여기에 들어가면 큼지막 하게 ‘다운로드’ 라고 되어 있습니다. 

발로란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하면,

1) 15세 이용가능 게임입니다.

2) VP 통해서 이것저것 살수 있습니다. 500VP는 5900원 입니다.

3) VP 과금이 좀 애매합니다. VP가 1000단위로 구매하는게 아니라 975 이렇게 과금하게 해서, 딱 떨어지게 과금이 안됩니다.

4) 과금은 청약철회 할수 있습니다. 7일 지나지 않고 사용안하면 환불 가능합니다.

5) 게임이 빠르게 끝나서 좁습니다.

6) 게임이 카스와 오버워치 중간즈음 느낌입니다.

7) 핵 대응이 좋습니다.

이정도로 정리를 할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