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과 경남을 자주 오가는 사람의 경우에는 주로 버스를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버스가 끊기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택시를 이용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떄 일반 택시를 이용하게되면 요금이 많이 청구가 되게 됩니다. 그럴때 이용할만한것이 부경콜 입니다.

부경콜 택시가 버스가 끊기고 나서 좋은것이, 시간에 따라서 요금에 변하지 않고 동일한 요금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야간에 이용하기에 좋은것이지요.

부경 콜택시 전화번호는 전단지 같은것들을 보면 쉽게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택시를 타시면 이 전단지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전단지는 위 처럼 생겼습니다. 전화번호는 051-336-9997 그리고 051-336-9998 두가지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택시 시외 요금표가 나와 있습니다. 

부경콜택시는 어플로도 있습니다. 어플이 편하신분은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어플에 대하여 불만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어플에 대한 신뢰도가 낮은편 같아요.

부경콜택시 어플 다운로드

위 링크 클릭을 하시면 구글 플래이스토어로 들어가실수 있고,  부경 콜택시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하는것이 매번 부담스럽다면 어플로 예약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앱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전화번호를 기억을 해둬서 부경콜택시로 연락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