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같은 포털 서비스는 여러 멀티 플렉스 영화관과 제휴를 하여서 네이버 자체에서 영화시간표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북포항cgv 상영시간표를 쉽게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욱 정확한것은 CGV에서 보는것이지요. 

정확한 북포항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북포항cgv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직접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북포항cgv 상영시간표를 직접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별도의 클릭없이 바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모바일에서는 클릭을 한번 해줘야 합니다.

위 화면에서 가운데 있는 ‘상영시간표’를 클릭을 하면 오늘의 상영시간표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로 직접 링크를 제공할까 했는데, URL이 날짜가 박혀서 최신 버전을 볼수가 없더라구요.

북포항cgv는 8관으로 이루어진 영화관입니다. 1195석으로 홈페이지 상으로 나와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상황에 따라서 조금 바뀌지 않을까 싶습니다.

북포항 CGV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네비를 찍고 가실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서동로 93 라는 주소를 찍고 가시면 됩니다. 주차는 영화관람시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3시간 이후에 30분당 천원 정도의 수준입니다. 극장 건물에 지상과 타워주차장이 있으니 편할대로 주차를 하면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