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삼성그룹계열의 보험회사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화재보험을 비롯하여, 해상보험, 상해보험 그리고 여기서 소개할 자동차보험 등 천여종의 상품을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삼성자동차보험을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콜센터에 연락을 해야합니다. 콜센터를 통해서 다양한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할수 있을뿐만아니라, 긴급호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고처리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들의 번호는 조금씩 다 다릅니다.

삼성화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6가지의 삼성자동차보험 콜센터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이 전화번호의 용도는 조금씩 다릅니다. 

# 사고접수/ 긴급출동

1588-5114

사고가 났을때는 위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이 번호는 365일 24시간 서비스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고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24시간 운영을 하는것은 당연합니다.

# 자동차보험 전화가입상담

1600-5008

삼성자동차보험 콜센터 전화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자동차 보험을 가입을 하거나, 변경이나 해지, 그리고 사고접수도 이 번호가 가능합니다. 기능이 조금씩 겹쳐진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 다이렉트 보험상담

1577-3339

위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자동차보험을 포함하여 다양한 다이렉트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운전자보험, 여행보험 그리고 생활보험을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증명서 발급 등도 이 번호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