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서비스 갈수록 세분화 되고 있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구인구직을 할때는 여러가지 사이트를 이용하기 보다는 대형 구인구직 포털을 이용하는 것이 보통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세분화된 구인구직 사이트가 유행인것 같아요. 여기서 소개할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가 그것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상가114 사이트는  상가개발, 분양, 임대 등 상가 분야에 특화된 업무를 주로 하는 사이트입니다. 상가114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상가 114’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상가 114 라고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웹사이트에서 가장위에 있는 것을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상가114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상가114에서 제공을 하는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분양 상가를 볼 수 있고, 매매/임대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정보는 구인구직 정보입니다.

상가114 구인구직 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상가114 구인구직은 상가와 분양에 특화된 사람들은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상가114에 들어오는 사람의 상당수는 이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위하여 들어오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지요.

상가114 구인구직 페이지 바로가기

상가114 구인구직 페이지에 들어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는 것 입니다. 복잡한 과정없이, 네이버 검색없이 이것만 클릭을 해도 들어가실수 있어요.

모바일 페이지가 잘 꾸며져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도 깔끔하고 예쁜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곳 같은경우에는 모바일페이지가 없어서 구인구직 정보를 살펴보는데 있어서 굉장히 어려운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모두 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