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과 관련된 것은 언제나 중요한 정보이고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정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현재의 직장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직장에 대한 정보를 찾으려고 합니다. 이러한 정보가 있는 곳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교차로 신문과 같은곳을 이용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당수가 그렇겠지만 특정 지역에서 직업을 구해야 하는 경우에는 지역에 맞는 적절한 구인구직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상주시에 구인구직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상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자체에서는 다양한 게시판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민을 위한 것들이 많이 있지요. 그중에서 대표적인것이 구인구직 게시판 입니다. 이 게시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구글에서 상주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 결과는 위와 같습니다. 여기에서 상주시청 검색결과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상주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의 메뉴에서 ‘시민광장’ -> ‘구인구직’을 선택을 하면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게 되면 잘 찾아온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위와같은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상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셔도 되지만,

상주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셔도 빠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꽤나 많은 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관리가 되어 있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중복되거나 질이 낮은 구인구직 정보는 상대적으로 적은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마감일이 지난 구인구직 정보는 검색이 되어 있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조금은 아쉬운것은 업종별로 구분이 잘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네요. 구인구직 정보를 체크하기 위해서는 하나하나 볼 수밖에 없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이 조금 더 잘 꾸며지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