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술을 꽤나 많이 마셨습니다. 그런데 이야기를 많이 해서 그런지 그렇게 까지 후유증이 크지 않습니다. 오전에만 조금 겔겔대고 오후에는 괜찮아 진것 같습니다. 이럴때는 영화관에서 영화한편 때리고 차한잔하고 집에 오는것이 가장 좋은데 말이지요. 이번 포스팅은 수원역 cgv 상영시간표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수원역 CGV는 수원역사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공식적인 이름은 수원역 CGV가 아니라 수원 CGV입니다. 하지만 수원역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수원 CGV라는 이름보다는 수원역 CGV라는 것이 더 많이 사용이 되는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기 위해서 가장 먼저 체크를 하는 것은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수원역 cgv 상영시간표를 찾기 위해서는 CGV에 들어가서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수원역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But, 위의 링크를 클릭을해서 접속을 하시면 수원역 cgv 상영시간표를 간단하게 체크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도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고, 컴퓨터에서도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원역 CGV는 자체의 주차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AK백화점 주차장을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백화점 층별 주차장 입구에 무인정산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주차는 영화를 보는 사람에 한해서 3시간 30분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고 10분당 500원입니다.

그런데 이런 백화점에 딸린 주차장의 경우에는 밤 늦게 영화를 볼때 출차가 문제입니다. 24시간 출차가 가능한 곳은 2층 1번출구로 출차가 가능하고, 12시까지는 2층 3번출구도 가능합니다. 그 외의 출구는 밤 9시 이후에는 출차가 불가능합니다. 이점을 참고하셔야 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