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영화관에 가는 사람이 많은것 같습니다. 코로나19와 관련되어 많은 사람들이 이제 안심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이구요. 그래서 최근에 영화관에 가서 영화하나를 봤습니다. 여하튼간에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같은데서 메가박스를 검색을 해보면 다른 사이트를 클릭하지 않아도 잘 나오는게 보통입니다. 근데 이상하게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하나 발견한것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검색을 할때 “순천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하지 않고 “메가박스 순천” 이라고 검색을 하면 딱 나옵니다. 이게 뭔경우인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 바보라고 할만한 사건인것 같습니다. 이러니까 네이버가 가끔 바보 같다고 욕을 먹는게 아닐까 싶어요. 순천 메가박스나 메가박스 순천이나 결과가 같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메가박스 순천 상영시간표 보기

하여간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냥 네이버에서 ‘메가박스 순천’이라고 검색을 한 결과 입니다. 딱히 클릭안하시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도 상관이 없어요.결과는 완전히 동일합니다.

이런식으로 순서만 바꾸면 잘 나오는 영화관이 좀 보이는것 같더라구요. 좀 답답한것 같아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바뀌긴 할것 같긴한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