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버니맨의 인기는 이제 끝이 난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너도나도 많은 스트리머들이 게임을 하곤 하였지요. 이것도 트랜드였나봅니다. 이제는 유튜버들이 이런 병맛게임류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사실 이런 게임은 하는사람은 하나도 재미없습니다. 보는것만 재미있지요.

이런 병맛게임류는 구경만하는것이 최고입니다. 그래도 간혹 끌리는 경우에는 베타버전이 있다면 좀 해보고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스팀같은경우에는 환불제도를 조금활용을 해보느것도 좋습니다. 구매하고나서 몇일안에, 플래이타임 몇시간 안에 환불을 하면 거의 환불이 됩니다. 베타버전, 데모버전이 없는경우에는 이런방식을 이용하는것도 나쁘진 않죠.

근데 슈퍼버니맨은 모바일 게임으로 풀린적이 있습니다. 당시 슈퍼버니맨 모바일의 경우에는 무료였습니다. 그냥 베타, 아니 베타도 못한 알파버전 수준이지요.

슈퍼버니맨 모바일 링크

여기로 들어가면 슈퍼버니맨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쿠앱이라는 곳인데 여기서 많이들 다운로드를 합니다. 사실 쿠앱 말고도 다른곳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뢰할 수 있는곳이 쿠앱이라서 슈퍼 버니맨 링크를 쿠앱으로 드렸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APK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는 것은 보안문제가 발생합니다. 설정에서 보안을 해제해주고 실행을 해야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다음에는 반드시 보안을 설정해 주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설치하는것은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어쩔수 없는것은 이렇게 설치를 하고 합니다. 참고로 이 게임은 10레벨까지만 제공을 하고 있씁니다. 하지만 10레벨 밖에 되지는 않지만 이 게임의 기본적인 재미는 충분히 느낄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