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위성방송을 꽤나 많이 봤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시골에 살았기 때문이지요. 인터넷도 터지지 않는 시골에는 케이블선 갈 수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위성방송을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시골에서 인터넷이 들어가기 때문에 IPTV를 많이 보지 위성방송을 보는 경우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위성방송 하면 대표적인 회사가 스카이라이프입니다. (스카이라이프 외에 있나요?) 지금은 KT의 자회사이기는 하지만 과거에는 한국디지털위성방송이라는 이름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골이 아니라면 요즘에는 대부분 IPTV를 보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처음에는 ‘접시’라는 것을 달고 싶어서 신청을 하였으나, 다음 타임에 더이상 스카이라이프를 유지하지 못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큰 장점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3D 영상을 제공하는 장점이 있기도 하였는데, 이제는 3D 영상을 보는 사람도 그리 많지는 않는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카이라이프가 지금 시대에도 유효한 까닭은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경우에는 IPTV가 들어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산골에서는 위성방송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수단이기도 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닥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당연한 이야기지만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합니다. 스카이 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연락을 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문제가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검색을 해보면 쉽게 해결되는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판단하여 문제를 해결하면 더 좋죠.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002

서비스는 위와 같습니다. 이 번호로 연락하면 문제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언제나 전화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업무시간에 만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가입

1588-9944

대부분의 회사가 가입을 위한 번호와 상담을 위한 번호를 다르게 두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가입은 돈이 되지만 상담은 유지보수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가입 전화번호의 경우에는 거의 대기없이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