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만큼 추운 겨울도 그리많지 않았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한 발자국도 나가기 싫었던 겨울이었습니다. 다음 겨울도 마찬가지의 겨울일것이라 생각합니다. 2월이 되었는데 엄청나게 춥습니다. 누군가는 4계절이 있어서 축북받은 나라라고 이야기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너무 춥고, 너무 덥습니다. 저는 다시 매트를 꺼냈습니다.

온수 매트는 기본적으로 전자제품입니다. 전자제품은 수명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어느 시간이 지나면 부품이 노쇠화가 되어 수리가 필요하게 됩니다. 스팀 보이의 온수 매트를 구매하신 분은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수리해야 합니다.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기 전에 일단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홈페이지에는 많은 사람들이 흔히 하는 질문에 대한 답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스팀보이 자가진단 사이트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홈페이지에 있는 ‘자가진단’ 항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질문이 있고, 그에 따른 답이 존재합니다. 

위 화면은 스팀보이 자가진단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것을 체크를 해보세요. 그러면 대부분의 것에 대해서 답변이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처리가 안된다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와같이 1588-9902 번호입니다. 이곳으로 연락을 해서 현재 스팀보이 제품의 상태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처리방법에 대해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스팀보이는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사실 전화로 상담을 하는것은 꽤나 번거롭습니다. 대기시간이라는것이 항상 존재하기 때문이지요. 날씨가 추워지게되면 스팀보이 고객센터는 먹통이 되다 시피하지요. 그럴때는 카톡상담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ID 검색에서 ‘스팀보이’를 검색하시면 카톡상담이 가능합니다.

만약 고장이 명확하다고 하신다면 인천에 거주하시는 분에 한하여 스팀보이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건지로 90’으로 직접 스팀보이 제품을 들고 가시면 됩니다. 그 외의 지역에는 택배로 AS가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고객센터와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