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확진자 숫자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몇십만명이라는 확진자가 발생하였찌만 요즘에는 몇만명 수준으로 많이 줄었습니다. 100명도 안되는 숫자에 놀랐을때까지 엊그제 같은데 많은것이 무덤덤해지고 있습니다. 이런것도 참 신기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해서 코로나 19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사망하지 않더라도, 후유증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코로나 19에 걸리지 않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민감하게 반응해야 합니다. 시흥시에 거주하시는 분은 시흥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코로나 19 확진자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시흥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대표적인 방법은 ‘다음넷’과 같은 포털사이트를 경유해서 접속을 하는것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에서 ‘시흥시청’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첫번째것을 클릭을 하면 시흥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 시흥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iheung.go.kr/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간단하게 시흥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주소를 그대로 기억을 했다가, 주소창에 직접 입력을 하셔도 시흥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가 ‘확진환자 방문장소’를 선택을 하시면 우리가 관심이 있는 시흥 코로나 확진자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19 확진자 방문장소가 공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공개 범위에 해당하는 접촉자 발생 장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접촉자가 특정되지 않느다면 이곳에 공개가 됩니다.